x 좋아요 ‘흑백요리사’ 끝났지만 편의점 ‘노 젓기’는 이제 시작···GS25·CU 콜라보 상품 잇단 출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가불이
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-10-10 08:13

본문

x 조회수 증가 - x 조회수 증가

트위터 좋아요 늘리기 - 트위터 좋아요 늘리기

x 좋아요 - x 좋아요

x 리트윗 늘리기 - x 리트윗 늘리기

트위터 리트윗 늘리기 - 트위터 리트윗 늘리기

x 좋아요 구매 - x 좋아요 구매

트위터 조회수 구매 - 트위터 조회수 구매

트위터 조회수 증가 - 트위터 조회수 증가

트위터 리트윗 구매 - 트위터 리트윗 구매

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-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

x 팔로워 늘리기 - x 팔로워 늘리기

트위터 조회수 늘리기 - 트위터 조회수 늘리기

트위터 팔로워 구매 - 트위터 팔로워 구매

트위터 좋아요 - 트위터 좋아요

트위터 팔로워 - 트위터 팔로워

x 좋아요 늘리기 - x 좋아요 늘리기

트위터 리트윗 - 트위터 리트윗

x 조회수 - x 조회수

x 리트윗 - x 리트윗

x 팔로워 - x 팔로워

트위터 조회수 - 트위터 조회수

x 리트윗 구매 - x 리트윗 구매

x 조회수 늘리기 - x 조회수 늘리기

x 조회수 구매 - x 조회수 구매

x 팔로워 구매 - x 팔로워 구매

트위터 좋아요 구매 - 트위터 좋아요 구매

x 좋아요 선풍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<흑백요리사: 요리 계급 전쟁> 최종회가 공개되자 편의점업계가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. 편의점들은 기존에도 방송 프로그램이나 유명 셰프와 협업해 간편식 등 신상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았는데, 흑백요리사 열풍에도 적극적으로 올라타려는 모양새다. 업계 1·2위인 GS25와 CU가 동시에 뛰어들어 관련 상품 출시에 나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.편의점 GS25는 출연 요리사들과 협업해 만든 간편식 ‘편수저 시리즈’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. GS25는 지난해부터 넷플릭스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넷플릭스 지식재산권(IP)을 활용한 간식 및 안주류 제품을 판매해왔는데, 이번에도 흑백요리사 출연자들과 협업해 관련 상품을 대거 내놓은 것이다.먼저 출연자 중 ‘이모카세 1호’라는 닉네임을 사용한 김미령 셰프의 ‘보쌈 수육’, ‘밑반찬 시리즈’, ‘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’ 3종을 선보인다. 닉네임 ‘만찢남’ 조광효 셰프와는..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